고객의소리(VOC) 처리절차

고객불만 처리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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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수집 방법

이안스주식회사는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 중 가장 편한 방식으로 고객님의 소리를 들려 주세요.

전화 및 팩스

대표전화 : 031-703-1185

팩      스 : 031-711-1186

 

평일 : 오전 9:00 ~ 오후 6:00

(점심시간 : 오후 12:00 ~ 13:00)

토요일 : 오전 9:00 ~ 오후 1:00

(법정 공휴일 휴무)

홈페이지 접수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를 통해

불만사항을 접수할수 있습니다.

접수된 문의 사항은 관련 부서에서 확인 후 고객님께 빠른 시간안에 답변을 드립니다. 

SNS 활용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고객문의와 불만사항을

접수 받고 있습니다.

SNS문의는 최대한 실시간으로

​답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