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해외의 경쟁력 있는 원료를 개발합니다.

이안스는 호주의 협력사와 함께, 국내에 새로운 원료시장을 개척합니다.

현지의 경쟁력 있는 원료를 국내의 환경에 맞게 가공하여, 새로운 시장을 만들고 선도합니다.

​이안스의 해외 원료시장 개척

이안스는 호주, 일본, 중국, 유럽 등 다양한 국가의 협력사들과 교류를 통해 현지의 곡물시황, 새로운 원료에 대한 정보, 새로운 축산 기술 보급에 대한 정보들을 입수하여, 국내 시장에 맞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들에 대한 결과물로 보리후레이크 - 맥마블(Mac-Marble)과 조사료 펠릿(Easy-Fiber)를 개발하여 국내에 유통/판매하고 있습니다. 

맥마블(Mac-Marble)

  한우와 유전형질이 비슷한 일본 와규는 고급육 생산을 위해 필수적으로 보리 후레이크를 급여하고 있습니다.​ 이안스는 우리 한우에도 고급육 생산을  위해 보리후레이크를 자체 제품에 첨가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리의 급여 효과는 세계적으로 많은 연구를 통해 검증되었습니다. 지방색을 좋게 하고, 근육내 글리코겐을 증가 시켜 육색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맥마블(Mac-Marble) 장점 및 효과

맥마블.png
mac1.png

이지화이버(Easy-Fiber)

  Hyfiber기술로 섬유질의 이용률을 극대화한 신개념 조사료 펠릿인 이지화이버는 농가의 조사료 이용량을 줄이고,​ 편리하게 급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나 축산농가의 고령화로 조사료 급여에 많은 노동력이 소요되는 만큼 볏짚이나 조사료를 대체할 수 있는 사료 형태의 급여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이에 이안스는 편리하면서도 반추위내 미생물들의 활용도가 높은 조사료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123.png

​미처리 짚류

섬유소의 구성이 짚류가 가진 에너지원을 가축이 활용하기 힘든 구조로 되어 있다.

345.png

HyFiber처리한 짚류

Hyfiber 기술의 적용으로 섬유소 구성물질의 배열을  변화시켜 소화율 및 에너지 이용율을 개선하였다.

east1.png
bottom of page